FAQ

뒤로가기
제목

패브릭 소파 사용시 주의할 점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작성자 김영민(ip:)

작성일 2013-03-28

조회 22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소파는 가구 중에서도 가장 관리가 어려운 아이템입니다.

가죽은 가죽만의 패브릭은 패브릭만의 장단점이 있습니다.풀커버 패브릭의 장점은 인테리어 효과가 높다는 점, 걸레질만이 아닌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드기나 오염으로부터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등 장점이 너무 많죠.

 

단점이라고 한다면 다만 옷과 마찬가지로 섬유재질이다 보니 먼지나 오염에 자유로울 순 없습니다. 커피나 차,음식물이나 화장품 등이 뭍었을 경우 가벼운 오염의 경우 미지근한 물을 헝겁에 뭍힌 후 살살 닦아낸 후 건조시키면 쉽게 지워집니다,

물로는 해결이 안 될 경우 소다나 주방용 중성세제를 물에 조금 타 거품을 낸 후 헝겁에 적신 뒤 꼭 짠 후 오염 부분을 닦습니다. 이 때 너무 비비면 원단 색상이 변할 수 있으니 먼지를 털어내듯 가볍게 닦은 후 마른 헝겁으로 꼭 눌러 물기를 제거한 후 건조시킵니다.

 

옷도 많이 빨면 수명이 줄어들듯 패브릭 소파도 마찬가지이므로 세탁은 가끔 하는게 좋습니다.

 

먼지가 조금 뭍었을 경우엔 일반 테이프로 눌러 제거하시거나 로울러 먼지제거 테이프를 사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먼지를 없앨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은 피하시고 땀의 염분도 탈색의 원인이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패브릭 소파 구입시 첫 세탁은 반드시 드라이크리닝을 하시고 이후에는 찬물 단독 세탁(울코스)를 권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